눈에 띄는 디자인이 아님에도, 특별한 소재나 기능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납득하기 어려운 가격이 책정된 옷들을 어렵지 않게 마주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경우, 그 이유는 바로 '브랜드 네임' 그 자체에 있다는 걸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요.


히든메이커스는 제품의 가치가 브랜드 네임이 아닌 '제품의 본질'에 있다고 믿습니다. 

저희는 아이템에만 온전히 집중함으로써 충분히 합리적이고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히든메이커스는 제품의 가치를 '이름'이 아닌 '제품의 본질'에 두고자 합니다. 그래서 아이템에 더 집중하기 위해 브랜드를 내세우지 않는 컨셉을 택했답니다. 


제품의 본질에 집중함으로써 모두의 인생 아이템을 만들고자 하는 저희의 목표를 지지해 주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히든메이커스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백화점에 입점하지도, 우리만의 쇼룸이 있지도, 대기업의 투자를 받지도, 유명인사의 도움을 받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우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역량을 다져온 히든메이커스 멤버들이 함께 모여 '모두의 인생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피·땀·눈물을 담아 만든 '인생 아이템'을 모두에게 자랑하고 또 공유하고 싶습니다. 


MAKER로서, CREATOR로서, DIRECTOR로서, DESIGNER로서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센스 있는 감성을 더하여 'ESSENTIAL ITEM PROJECT'를 통해 모두를 위한 합리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플러스